| 상담분야 | 제목 | 답변여부 | 작성자 | 날짜 | 처리일자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[] | 선생님 안녕하세요 |
완료 | 유민** | 2007-03-17 09:16 | 2007-03-17 09:16 |
| [] | 수술받고싶어요 |
완료 | 원** | 2007-03-16 03:14 | 2007-03-16 03:14 |
| [] | 렌즈 삽입술이요 |
완료 | spa** | 2007-03-15 12:43 | 2007-03-15 12:43 |
| [] | 어린이 근시 |
완료 | 방** | 2007-03-14 05:06 | 2007-03-14 05:06 |
| [] | 어렸을때 백내장 수술을 받은 경험이 있는데 |
완료 | rkdal** | 2007-03-12 11:00 | 2007-03-12 11:00 |
| [] | 하드렌즈요. |
완료 | 알** | 2007-03-12 09:32 | 2007-03-12 09:32 |
| [] | 알티산과 알티플렉스에 관해 질문드립니다. |
완료 | 알** | 2007-03-11 07:07 | 2007-03-11 07:07 |
| [] | 수술검사 전 문의 드립니다. |
완료 | 유** | 2007-03-10 08:34 | 2007-03-10 08:34 |
| [] | 사시수술관련 문의 |
완료 | 이** | 2007-03-09 07:09 | 2007-03-09 07:09 |
| [] | 알티산렌즈 제거에 대한 문의 |
완료 | ^^** | 2007-03-09 06:02 | 2007-03-09 06:02 |
| [] | 눈에대한 상담이요. |
완료 | 이민** | 2007-03-07 03:40 | 2007-03-07 03:40 |
| [] | 렌즈삽입술 |
완료 | 윤** | 2007-03-06 04:39 | 2007-03-06 04:39 |
| [] | 하얀광채가 자꾸 나타납니다.. |
완료 | 전** | 2007-03-06 02:42 | 2007-03-06 02:42 |
| [] | 라섹 문의 드립니다. |
완료 | 앙** | 2007-03-05 01:29 | 2007-03-05 01:29 |
| [] | 비용 문의 |
완료 | due63** | 2007-03-04 07:54 | 2007-03-04 07:54 |